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행복한꿈 Aug 09. 2020

우리아이가 말이 늦어요

제 책이 세상에 나온지 일주일이 다 되어 가네요..<우리아이가 말이 늦어요>라는 제목으로 나온 이 책은 말이 늦은 우리아이에게 직접 해보고 좋은 효과를 거둔 내용들을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와 함께 담은 책이에요.

그동안 브런치를 통해 소개해드린 내용과 함께 관련 자료들과 더 구체적인 내용들을 담아 제작했어요.

오늘 아침 다음에 제 책에 대한 내용이 올라왔더라고요. 저는 멘탈이 매우 약하고 매우 소심한편이라 댓글에 약간의 상처를 받았네요.

'평생 할 말인데 한두해 늦는다고 닥달마시오.'라니요ㅋㅋ

닦달하지 않고 기다리되 부모로서의 최소한의 개입을 해주고자 시작한 이 일을 저렇게 볼 수도 있겠지만 마음의 상처는 어쩔 수 없나봅니다^^;;


어쨌든!

혹시 아이 언어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제 책을 통해 도움받으실 수 있길 바라요♡♡

https://1boon.daum.net/1day_1lesson/baby11

매거진의 이전글 언어치료가 필요한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