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vingsider Jul 03. 2019

요리를 부르는
주방인테리어 TIP

즐거운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 꾸미기


헤링본 마루, 웨인스코팅. 북유럽풍 스타일에 대한 관심은 2018년도부터 지금까지 쭉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다양한 북유럽풍 스타일의 인테리어 중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주방 인테리어를 알아볼까 합니다. 알 듯하면서도 어려운 북유럽풍 주방 인테리어. 지금 리빙사이더와 함께 알아 볼까요?




'주방은 주방의 역할을 해야지, 굳이 복잡하게 꾸밀 필요가 있을까?' 이런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북유럽 인테리어를 고려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북유럽 인테리어는 불필요한 장식 없이 간결한 형태와 편리한 주방 활용 기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안성 맞춤인 인테리어 방법입니다.

 



북유럽풍 인테리어의 가장 큰 포인트는 상부장 활용이 적다는 건데요. 주방을 답답하게 만드는 상부장을 최소화해 전반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혹시 수납공간이 부족하다고 생각되시면 선반을 달아서 활용해보세요. 수납공간과 함께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북유럽 인테리어는 무채색의 모던한 컬러가 주로 활용되는데요. 전체적인 주방의 느낌이 무채색이 느낌으로 가다보면 너무 심플한 나머지 자칫 지루해질 수 있답니다. 이럴 때 컬러 포인트를 주면 좋은데요. 간단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방법으로 수납장의 손잡이 컬러 또는 디자인 변경을 추천드립니다. 손잡이만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다른 느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주방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하면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리빙사이더와 함께 알아본 북유럽풍 주방인테리어로 꾸며보시는 건 어떨까요.





작가의 이전글 리모델링 공사 시 알아야 할 TIP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