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리 Sep 25. 2022

내가 어때섷ㅎㅎ

what’s wrong with me? k k  , 2015

[내가 어째섷ㅎㅎ]

· 감독 : 정가영

· 출연 : 정가영 백수장

· 개봉 : 2015년

· 장르 : 멜로, 드라마

· 러닝타임 : 13분

·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 제9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제목상 관객상


● 줄거리

친구와 아는 지인들과 다 같이 놀러 온 날, 가영은 여자 친구가 있는 수장을 찾아간다. 늦게 도착한 수장이 사람들과 떨어져 혼자 방에서 술을 먹고 있는 모습을 보며 그에게 연애를 하자면 대시를 하는데…

● 리뷰

정가영 감독을 처음 알게 된 건 <비치 온 더 비치>다. 예사롭지 않은 포즈의 포스터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도대체 감독이 누구야?', '무슨 내용이야?' 궁금하던 참에 감독이 주연배우라는 사실을 알고 흥미가 돋았다. 이후로 그의 작품을 찾아보게 되었다. 단편영화부터 몇 해전 개봉한 첫 장편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까지 찾아보게 만드는 미성의 매력이 있다. 오늘 리뷰하는 내가 어때섷ㅎㅎ는 이름부터 센스가 넘친다. 아마 그의 영화를 본 사람들은 그에게 빠져들 수밖에 없을 것이다. 정말이지 발칙하고 뻔뻔하고 사랑스럽다.


● 스토리 컨셉

여자 친구가 있는 남자에게 속셈을 가지고 작업을 거는 뻔뻔한 로맨스 드라마


● 명대사

1. 정확히 1분 후에 키스할 거예요.

2. 저랑 연애하실래요?

3. 그렇게 만난 남자들이 잘해줘요?


● 관람 포인트

1. 정가영 감독/배우의 사랑스러운 뻔뻔함

2. 13분 간의 예측불허 단편영화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

매거진의 이전글 영화로운 나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