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ue Jul 06. 2023

셀럽의 음료, 마셔봤어요

셀시어스 스파클링 후지 애플페어 리뷰

"셀럽 손에 들린 그 음료, 셀시어스"

이 음료는 저의 최애 유튜버, 엠마 챔벌린의 브이로그를 보다가 발견한 제품입니다. 구독자 1200만의 어마어마 한 셀럽인 엠마는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을 통해 부지런히 자기 관리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저는 그녀가 헬스장 가는 길에 즐겨 마시는 이 캔음료가 눈에 띄었습니다. 정말 자주 등장해서, 이젠 제품명까지 외워버렸어요. 셀시어스. 자기 관리도 잘하고, 물건 고르는 안목도 좋기로 유명한 그녀가 마시는 음료는 어떤 제품일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근데, 거짓말처럼 이마트 음료코너에 이 제품이 떡하니 있더라고요. 마음속으로 ‘엠마가 마시던 거다!’ 외치며 기쁜 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건강한 에너지 드링크?"

알고 보니 북미에서 아마존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적도 있는 대세 에너지드링크더라구요.

그 인기의 비결은 바로 ‘건강한 에너지드링크’라는 신선한 제품 이미지에 있는 것 같습니다. 천연 카페인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무설탕에 열량은 10kcal입니다. 필수 비타민 7종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고 가슴 두근거림 등의 부작용을 겪은 적이 있었기 때문에, 과연 이 제품은 어떨지 더욱 궁금했어요.


 제품 종류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직접 타서 마시는 파우더 타입, 바로 마시는 캔음료. 두 가지 타입이 있고, 캔 음료는 탄산과 무탄산 제품으로 다시 나뉘어요. 제품 종류를 둘러보니 맛 이름이 무척 신선합니다. 라즈베리 아사히 그린티, 피치망고 그린티, 후지 애플페어 등 보기만 해도 구미가 당기는 조합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탄산이 있는 후지 애플페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강한 탄산, 상큼 시원한 맛"

오후 3시, 점심 먹고 나서 슬슬 졸음이 오기 시작할 때 마셔보았습니다. 강한 탄산과 함께 상큼한 사과향이 느껴졌습니다. 평범한 사과향인가 싶었는데 끝에 배의 시원한 단맛이 느껴졌습니다. 배와 사과의 조합은 처음 맛보는데 굉장히 잘 어울렸습니다. 강한 탄산과 시원 상큼한 맛이 어우러져 아주 상쾌했어요.

 

 역시 에너지 드링크라 그런지, 마시고 나니 평소보다 덜 졸리더군요. 그리고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예전에 에너지 드링크를 먹었을 때 두근거림 등의 부작용이 있었는데, 셀시어스를 마시고 나서는 별다른 부작용이 없었어요. 그래서 조만간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셀시어스의 다른 맛들이 너무 궁금하거든요. 다음에는 엠마처럼 운동 전에 마셔보아야겠습니다. 생각만 해도 기운이 나는 것 같아요. 새로운 타입의 에너지 드링크가 궁금하시다면, 꼭 드셔보세요!

제품 보러 가기 



제 장바구니에 담긴 물건들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알려드립니다. 매주 수요일에 업로드되는 저의 매거진 ‘매일 장 보는 사람의 제품 리뷰’를 구독해 주세요.


매일 장 보는 사람의 제품 리뷰 - 매주(수) 업로드

구독하기 


지난주의 리뷰 보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아침햇살의 흑과 백, 비교해 봤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