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번째 광고일기
네이버 시리즈 '하렘의 남자들' 서예지 X 주지훈 편
서예지 배우가 대사 하는 장면에서 짜릿한 서스펜스가 느껴지고 주지훈 배우의 표정 하나에 생명력이 느껴진다. 영화 명장면을 돌려보는 것처럼 계속 보았던 광고 네이버 시리즈 '하렘의 남자들'이 33번째 광고일기의 주인공이다.
기본정보
- Production : 플랜잇프로덕션
광고 선정 기준
공동 2위
촉각 ☆☆☆☆☆
Background
광고를 통해 네이버 시리즈 '하렘의 남자들' 브랜드 캠페인 진행
광고를 통해 네이버 시리즈 '하렘의 남자들' 인지도 및 호감도 증대
상황분석
VC(벤처캐피탈) 업계에 웹툰 투자 붐이 일고 있음
2020년 10월 26일, 네이버와 CJ그룹은 6000억원 규모의 지분을 맞교환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
웹툰 OST가 음원차트에서 강력한 존재감 드러냄
일본 디지털 만화 시장 네이버와 카카오의 치열한 각축전
네이버 웹소설 '하렘의 남자들'
- 갑작스레 여황제의 자리에 오른 '라틸'이 선황제 죽음의 비밀을 파헤치고 황제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남자 후궁들을 들이는 궁중 로맨스 판타지물
- 별점 9.8로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작품
기존 커뮤니케이션 :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캠페인 진행
배우 수애가 참여했던 캠페인 영상의 원작 웹소설 '재혼 황후'가 누적 다운로드 수 1억 건 기록
배우 김윤석, 수애, 이제훈, 변요한 참여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가장 즐겨 이용하는 애플리케이션 1위 네이버 웹툰
소비자의 인권 감수성 상승 추세
광고타겟
인구학적 분석
심리학적 분석
디지털 친화적
최신 트렌드에 민감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색깔, 이색적인 경험 추구
크로스 오버 마케팅 친화적
광고목표
인사이트와 약속 / Solution
광고컨셉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Creative Guideline
시리즈 광고 제작
인지도 있는 빅모델 활용
흑백 컬러로 통일
대사를 영화 자막 스타일로 삽입
배우의 표정 클로즈업
효과음 활용
댓글 모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