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직장인조커 May 13. 2021

대기업 영업관리를 꿈꾸는 당신에게

3군데의 대기업에 근무하며 느낀 것들

이벤트 제안을 받은 콘텐츠를 위한 홍보 글임을 미리 밝힙니다.


브런치를 운영하면서 제 글을 읽어주시고 브런치를 구독해주시는 소중한 분들 덕분에 금융권 칼럼, 취업카페 및 사이트 멘토, 협업 등 여러 가지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제안을 받았던 곳은 OZIC이라는 취업준비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회사였습니다. 현재 생명보험회사에 다니고 있으며 지점장으로 업무를 하고 있는 제게 취업준비생을 위한 오디오 콘텐츠를 만들어보자는 제안이었습니다.

제안은 받았지만 콘텐츠를 만들 엄두가 나질 않았습니다. 본업을 떠나 두 번째 책의 초고, 헬스 PT, 주말에는 육아 등 마음의 여유가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억지로 시간을 쥐어짜서 정성을 들여 만들어보기로 결정한 이유는 크게 2가지였습니다.


첫째, OZIC 회사의 CEO께서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인싸 담당자를 보며 취업에 대한 열정과 진심이 담겨있음을 보았습니다.


둘째, 취업준비생을 위한 대기업 영업관리에 관한 진짜 이야기를 진솔하고 담백하게 담아내고 싶었습니다. 그동안 3군데의 대기업과 1곳의 교직원을 경험하며 취업과 일에 관련 된 책을 출간하면서 깨달은 1가지는 첫 직장이 10년을 결정하며, 취업은 속도보다 방향이기에 분명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일단 멘토 전용 쿠폰을 사용하면 5%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8월 중 종료 예정이며 멘토 전용 접속 링크로 들어가셔서 쿠폰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링크 : https://bit.ly/2Rg3X8l

쿠폰 : 7345810228


꼭 제 콘텐츠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직무가 있으니 취업이나 이직을 꿈꾼다면 한 번은 들어가 보시는 걸 강력 추천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오직 카톡 플친 이용 안내(‘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오직(OZIC)의 고객센터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OZIC'을 통해서 상담도 가능하네요. (평일 11:00AM~19:00PM, 점심시간 13:00~14:00PM 및 공휴일 제외)’




매거진의 이전글 면접관을 사로잡는 1분 스피치를 하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