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제 May 13. 2024

갑작스런 익숙한 두려움

나는 조울증과 약간의 대인공포가 있고 치료받으면서 알바중이다. 하는 일은 주로 거래처에 방문해서 서류를 받고 도장날인을 받는 일인데 1월부터 시작했다.


그동안 생각보다 잘 적응하는 거 같아서 안심했었는데 오늘 갑자기 이유도 모르게 그일들이 너무 두렵고 무서워졌다.


 일단 외근을 나와 점심 김치찌개 시켰는데 정갈하고 맛있게 나와서 좋았다. 한 숟갈 뜨는데 갑자기 눈물이 뚝 떨어졌다. 그래도 견딜  있는 두려움이야. 다른 사람은 이러는 내가 이해안되도 나는 날 이해해줄수 있다. 갑자기 잘하던 일도 무서워질수 있는 것이다. 이상하거나 못나지 않다. 그래도 일하는 나님 화이팅이여

작가의 이전글 어버이날을 맞은 나의 단상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