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결 디자이너 Jun 18. 2023

삶이 나를 부르는 띵곡

찬양 속에서 들리는 나를 향한 목소리

찬양을 부를 때 뜨겁게 전율이 느껴지며 눈물이 날 때가 있다. 

찬양곡 가사처럼 고백하고 싶었던 날. 

기억하기


# 삶이 나를 부르는 띵곡 1번째. 


2022년 7월 19일 묵상노트에 첫장을 

'하나님의 부르심' 찬양의 가사로 시작했었다. 

퇴사후 새롭게 만나는 인연들이 나를 한걸음씩 나아가게 했다.

뭐가 될지도 모르지만 뭔가 될 것 같다는 느낌으로 

퇴사를 결정한 후, 

가장 좋은 길로 이끄심을 믿었던 것 같다.

불확실한 미래를 걸어갈 때는 

믿는 구석 하나는 있어야 한다



하나님의 부르심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하나님의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네 

내가 이 자리에 선 것도 주의 부르심이라

하나님의 부르심에는 결코 실수가 없네

나를 부르신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믿네


작은 나를 부르신 뜻을 나는 알 수 없지만

오직 감사와 순종으로 주의 길을 가리라

때론 내가 연약해져도 주님 날 도우시니

주의 놀라운 그 계획을 나는 믿으며 살리


 

# 삶이 나를 부르는 띵곡 2번째

2023년 5월 28일 묵상노트 마지막장에 

이 찬양의 가사를 적는다. (예배 준비찬양중 들림)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나의 힘을 의지할 수 없으니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것은

주께서 참소망이 되심이라

주의길을 걸어가는 동안에

세상의 것 의지할 수 없으니

감사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기쁨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전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삶이 나를 부르는 띵곡 세번째

2023. 6. 11 예배 준비 찬양 중 


가서 제자 삼으라


갈릴리 마을 그 솦속에서 

주님 열 한제자 다시 만나시사 

마지막 그들에게 부탁하시기를 

너희들은 가라 저 세상으로 


가서 제자 삼으라

세상 많은 사람들을 

세상 모든 영혼이 네게 달렸나니 


가서 제자 삼으라

나의 길을 가르치라 

내가 너희와 항상 함께 하리라 

 



#삶이 나를 부르는 띵곡 네번째

2023. 6.18 예배 준비찬양 중 


하나님 아버지 마음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해요

아버지 당신의 눈물이 고인 곳에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 눈이 향하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울고 있는 어두운 땅에 

나의 두 발이 향하길 원해요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몸이 아버지의 마음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삶이 나를 부르는 띵곡 다섯번째

2023. 7. 초 어느날 신랑 차 안에서



이제 역전되리라


기도를 멈추지 마라 

눈앞에 상황이 마음을 눌러도 

원망치마라 너의 입을 지켜라 

저들은 너의 입을 보고 있다 


마음을 기지 마라 

내가 널 도우지 않는단 소리에 

너의 모든게 모든게 불리해도 

너는 기도를 계속해라 


너 기도를 멈추지 마라 

내가 너의 그 모든 상황을 

바로 역전시키리니 


너 기도를 멈추지 마라

내가 잠시도 쉬지 않고 

모든 걸 지켜보고 있으니 

바로 역전되리라 


저들의 힘이 너를 압도해도 

저들의 힘이 네 숨을 조여도

너는 보리라 기도의 능력을 

내가 역전시키리라 





매거진의 이전글 금식으로 알게 된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