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oable Mar 11. 2024

세롭고 싶다

세롭고 싶다

                       

세로운 셍활에서

새로운 새상을 만나고 싶다.


메일 그렇게 세롭고 싶다.

매일 그렇게 배일을 벗고 싶다.


베부른 베짱이가 헤변을 거니는

배주린 밴뎅이가 배밭을 나르는


그런 세로운 세상에서

새로로 누워 새삼 가로가 되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세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