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oable Mar 25. 2024

잘 들어봐요

잘 들어봐요


그러니까

배 부를때가

문제가 아니라

배가 고플때


돈 많을때가

문제가 아니라

돈이 없을때


재미 있을때가

문제가 아니라

재미가 없을때


사랑 할때가

문제가 아니라

사랑이,


그 좋았던

그 사랑이,


식어갈때


배가 불러도

돈이 많아도

재미가 있어도


문제래요.


What matters most is 'LOVE FREE LIFE'

,which means 'ZERO LOVE'.




매거진의 이전글 장난 아니네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