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벨루가 Nov 08. 2022

경인방송<엄윤상이 만난 사람과 책>라디오에 출연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벨루가입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브런치에 글을 남기네요..ㅎㅎ 

자주 글을 써야하는데... 이런 저런 일들을 처리하고 그동안 이사도 2번이나 가고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서요 :)


지난 주에 <어서 와, 연예기획사는 처음이지?> 저자로, 

경인방송 <엄윤상이 만난 사람과 책>이라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녹음을 마치고 왔답니다! 


방송국 가는 일이 이렇게 떨리고 

설레는 일이라니!! 

연예기획사에서 일을 하면서

방송국을 많이 가봤지만

제가 출연자로 가는 건 처음이라

긴장되고 설렜어요! 

말 조각상(?)들이 반겨주는

경인방송국 1층 로비! 

경인방송 라디오는 90.7MHz입니다!

이렇게 1층에 편성표도 나와있네요!

제가 출연한 방송은 11월 5일 오전 7시에 방송이 되었대요~

제가 녹음했던 라디오 부스 안의 모습입니다. 

요렇게 아늑하게 생겼어요!

PD님과 엄윤상 변호사님이 

굉장히 편하게 잘 대해주셔서 

긴장하지 않고 그냥 수다 떨듯이 

재밌게 이야기하고 왔습니다 :) 


정말 재밌고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처음에 갈 때에는 내가 방송을 잘 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막상 가서 

녹음을 시작하니까 그냥 친구나 지인과 이야기 나누는 것처럼

편안해지더라구요!


혹시 라디오 방송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다시듣기로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 


http://www.ifm.kr/article/43210


그럼, 저는 앞으로 브런치에 더 

자주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생애 첫 인터뷰를 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