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은 Oct 05. 2023

<장녀해방일지>북토크를 엽니다:D

(공지용으로 주말이 지나면 삭제할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꾸준히 글 읽어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내일 망원동 gaga77page 서점에서 (인스타 @gaga77page) 오후 7:30분에 <장녀해방일지> 북토크를 열게 되었습니다(이제야 홍보하는 배짱 무엇.. 죄송함다..)



호옥시나 시간 되시는 분들은 오셔서 제가 벌벌 떨며 생애 첫 북토크 하는 모습을 구경하러 와주세요.. ㅋㅋㅋㅋ

지금 4분 신청 하셨다는데 1명만 더 왔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신청하면 좋을 사람:

0.장녀(일단 오셔야 해요)

1.내가 티는 못 내지만 부모님에게 섭섭한 게 좀 있다. (특히 엄마한테!)

2.추석 때 부모님이랑 또 싸웠다.

3.(없겠지만) 김시은 작가가 궁금하다 혹은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밤 되세요!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872877/items/5338952?fbclid=PAAaZGMFno_PUq-YUmEL7JZ4O-2HED-Qtkhp8EvLbYETDXCi3uR7uCeW6uzvI_aem_AYPg5zMuoy0ZeHUHr8ORPYF1fq1AVRFFtQPzLtNhdnE7nG_JPUeAcTQlVv_ChieXSMg&preview=1


작가의 이전글 내게 한 번만 기회를 주시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