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티 정문선 Dec 10. 2023

[말씀 묵상] 기도문

연약함은 기도로 채웁니다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모심이여 그가 내 우편에 계시므로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로다
<시편 16편 8절>


기도문


거룩하신 주님


당신은 나를 았지만

면할 때가 많았습니다.


나를 택하셨다는 이유로

변함없이 주셨습니다.


마치 배고프면 쓰는 아이처럼

당신께 달라 했습니다.


예수님의 인격과 사역을 배웠음에도

 원하는 모습은 더뎠습니다.


말씀 묵상하며 순종하기보다는  

욕심에 따라 살 때가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당신은 피할 길을 주시며

때에 따라 나를 지키셨습니다.


오늘은 쓴 물과 단물을 내뱉는 입술로

나의 연약함을 토해 내었습니다.


내가 무엇 이관데, 

함께하여 주시는지

통회의 눈물이 흘렀습니다.


당신은 "고난이 유익이라"며

인내와 연단을 깨우쳐 주셨습니다.


거룩하신 주님,

이제는 은혜의 반사체로서

살 수 있도록 믿음을 더하여 주옵소서


반복적인 다짐은 늘 무너지기 쉬우니

성령께서 붙잡아 주옵소서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내 안그리스도가 산다는 고백이

끊이질 않게 하소서


바라기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어

주님 증거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기도#예수님#주님#묵상#시편#성령

매거진의 이전글 [포토 에세이] 순간을 잡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