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물고기자리 Mar 06. 2024

아마존 독립출판 진짜 상세히 알려드려요(아마존 KDP)

안녕하세요,


번역가 J입니다.



저는 작년 10월에 처음 아마존 독립출판에 도전했는데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동화책 2권과 성인용 도서 4권을 냈답니다.


거의 4개월 안에 저는 어떻게 그렇게 빨리 많은 책을 낼 수 있었을까요?


그렇다고 제가 대충대충 책을 만든 건 아니랍니다. 나름 한 권 한 권 정성을 들였으니까요.



그건 아마존에서 출간, 인쇄, 배송까지 전부 다 해주는 시스템 덕분 아닐까 싶은데요, 제가 한 작업은 


1. 내용을 구상해서 챗 GPT로 다듬고 원어민 감수 받기 

2. 캔바에서 책 디자인하기


뿐이었어요. 물론 출간 후에 홍보하기가 남아 있지만 우선 제가 크게 공을 들여야 하는 부분은 이게 다였죠.


이번 영상에서는 제가 구체적으로 어떻게 책을 만들었는지 다뤄봤답니다. 시리즈로 다룰 두 번째 영상에서는 아마존 KDP에 책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고요.


그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 나도 한번 해볼까 생각만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정말 어디에서도 보실 수 없는 고급 정보를 담았으니 많은 도움 받아 가시길 바랄게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