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클라이언트가 현재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클라이언트가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를 발견해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밝혀내면 고통점을 제공하는 유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이자 안내자가 됩니다. 영업 상황에서는 문제의 층을 파고들어 핵심 문제에 도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제품이나 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는 실제 문제를 발견하고 대상 그룹은 당신을 전문적인 안내자로 인식할 것입니다.
마케팅을 개선하려면 해결책이 아닌 증상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집중하세요. 고객들의 일상 경험과 직면한 문제에 대해 물어보세요. 고통점을 이해함으로써 그들이 정말 공감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것에 대한 태도는 그것에 대한 감정과 행동을 결정하는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이를 통해 A와 B 두 사람을 비교해보았습니다.
A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확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직접적인 접근이며, 더 중요한 것은 이 접근 방식이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하다고 믿습니다. 링크드인에서 연결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함으로써 A는 자신감 있고 신뢰도 있고 도움이 되는 것으로 느낍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플랫폼 상의 사람들에게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이로 인해 긍정적인 및 부정적인 응답이 올 수 있지만, A는 부정적인 응답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자신의 믿음을 강화하는 결과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반면, B는 링크드인이 스팸, 판매, 다른 사람들에게 괴롭힘을 준다고 믿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불편하고 꺼져 있고 과감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몇 명에게 연락하는 등 일부 조치를 취할 수는 있지만, 이는 반쪽짜리 조치일 것입니다. 결과는 다양할 수 있지만, 부정적인 응답을 받았다면 B는 그것을 믿음의 확인보다 운이라고 해석할 것입니다.
이처럼 사람들은 많은 변수를 변경할 수 있지만, 진정한 영향을 미치는 것은 믿음입니다. 이는 감정, 행동 및 결과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요약하면, 무엇에 대한 태도는 비즈니스와 개인 생활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수익 5억의 가치가 있다고 믿고 그 믿음을 핵심으로 갖는다면, 그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