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름밤 Jun 03. 2023

길 위의 낭만, 순례길 신혼여행을 꿈꾸다

출간소식을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브런치 구독자 여러분. 

제가 2020년 5월부터 쓰기 시작한 가제-허니문애니웨이가 좋은 출판사를 만나 출간이 되었습니다!

투고를 하고 출간 계약을 한 건 작년 9월이었는데요, 

정성껏 봐주시는 편집자님과 출판사 이담북스를 만나 보다 더 완성된 모습으로 세상에 나온 것 같아 무척 기쁩니다. 


출간된 지 며칠이 지나지 않았는데, yes24에서 여행에세이 5위가 되기도 했고, 네이버 베스트 셀러에 올라서 놀라고 있어요. 


꾸준히 올리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슬럼프가 올때마다 한번씩 구독자수가 늘거나 댓글로 너무 재밌다고 말해주는 독자님들 덕분에 제가 지치지 않고 3년간 글을 썼고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정말 감사해요! 특히 김이훈님이 댓글로 꾸준히 관심을 주셨는데, 출간계약 이후로 브런치에 올렸던 글을 내려야해서 소식을 전할 수도 없었네요ㅠㅠ 부디 이 글을 보시길 바래요. 꼭 연락 주시면 책 한권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길 위의 낭만, 순례길 신혼여행을 꿈꾸다 - YES24


알라딘: 길 위의 낭만, 순례길 신혼여행을 꿈꾸다 (aladin.co.kr)


길 위의 낭만, 순례길 신혼여행을 꿈꾸다 | 김리나 - 교보문고 (kyobobook.co.kr)


위의 싸이트 들과 그 외에 여러 플랫폼에서 만나실 수 있고, 서점에는 주말이 지나고쯤 깔릴 예정이라고 해요. 


브런치에서 시작한 작은 꿈이 이렇게 책으로 나오게 되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혹시 출간과정에 대한 질문이 있으신 분이 있다면 부족하지만 제가 답할 수 있는 만큼 답 드리고 싶습니다. 


순례길처럼 글도 처음 한걸음은 어렵지만 그 다음은 쉬워지니까요. 

작가의 이전글 새로운 순례길을 소개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