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해주 Oct 19. 2023

돌아온 마라맛 장해주!

-장해주의 네 번째 이야기 공개

"여러분 저 왔어요!!"


너무.. 소식 없다가 갑자기 이런 책 소식이 참 민망스럽습니다만 (하핫^^;;;)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식을 전하러 돌아왔답니다.

두둥!

드디어 장해주 4 번째 이야기가 나옵니다~~

장장 1년 반을.. ㅎㅎㅎ 매진했네요.

이번 이야기는

그동안 보여드린 에세이와는 형식이 완전 다른 구성인데요.


1. 기존의 에세이를 각색해서

2. 드라마로 만든

3. 에세이+드라마의 콜라보

4. 국내 최초 <페이퍼드라마>랍니다.


우선은~ 텀블벅에서 다음주부터 만나볼 수 있고요!


'페이퍼드라마'가 뭐지? 좀 생경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실 텐데요.

지나간 나의 인생 스냅샷들을 오리고 붙이고 또 이어가면서

한 편의 진-한 드라마로 만들었다는 거~~

모두 16편의 숏츠 드라마가 들어있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게 이야기가 될까..? 

심-히 걱정도 되고 너-무 어렵기도 했는데요,

작업을 하는 내내 아프고 슬프고 힘들었던 나의 청춘들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다는 거, 

그리고 돌아보지 않고 마음 상자에 묻어두었던 

그 시절들을 예쁘게 잘 빚어내는 아름다운 시간들이었어요. 

마라맛! 매운맛! 

해주의 거침없는 발랄달달발칙 청춘 이야기!!

많이 기대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안녕? 여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