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멜 혜은 Mar 19. 2022

제 책이 기대되는 화제의 신간이라네요

내 집을 갖고 새로운 뇌가 생겼습니다

출간 이후, 두 번째 주말입니다.

오늘은 눈이 내렸죠.

3월에 눈이라니~​


셋째 주 주말은 우리 집 남매들 숲 수업이 있는 날인데요. 비가 와서 취소되었어요.


오전에 내리던 눈이, 어느새 비로 바뀌었네요.


홍천에서 보내오신 인증샷


강원 산간에는 함박눈이 내렸데요.


홍천에서 보내오신 제 책 인증샷이에요.​ 3월에, 흰 눈을 배경으로 제 책이 올라올 줄은 몰랐어요. (제 예상을 벗어나는 일들이 자꾸만 생기고 있는 요즘입니다. 좋은 방향으로요~)​


출간 이후, 처음으로 서점을 찾았는데요.



​서가 위치를 확인하는데, 제 책이

<눈에 띄는 화제의 신간> 코너에 있다네요. ​


음.. 뭐지?

이건 뭘까?


또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


왠지 좋은 예감?!


자기 계발 코너에도 없고,

경제 경영 파트에도 없는데

대체 내 책은 어디에?​


두리번두리번거리다 결국 직원에게 물었어요.​


“저기~ 기대되는 화제의 신간 코너로 가세요. “


강남교보문고



두둥~



​어머! 여기 딱 누워 있네요.


부스스한 머리결은 눈 감아 주오



요염하게 누워 있는 제 책을 들고

누가 볼 새라 잽싸게 사진을 찍어 봅니다.



매대에 없어서, 어디 구석에 누워 있을까 싶었는데

이리 좋은 자리에 떡 하니 놓여 있다니요!


반갑다.

내 책아!


음, 저 책 내용에는 자신이 있는데요.


매대에 깔리면, 제 책을 일단 펴 보면

놓지 않고 끝까지 읽게 할 자신 있는데요!!!


매대에 깔릴 날만 기다렸거든요.


서점에서 제 책을 발견하신다면! 딱 펴 드세요!


부린이,

재테크 왕초보

돈에 대해 음치인 당신이라면

꼭 읽어봐야 할 책입니다.


이제 처음 부동산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당신,

남들 다 집값이 올라 함박웃음 지을 때 웃지 못한 당신이라면, 꼭 읽어봐 주세요.


저 다음 주 금요일 오후 11시 김유라 TV 라방 나갑니다. 3/25일 (금) 이날 또 우리 만나요!









매거진의 이전글 출간 소식 전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