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손큐 Jun 15. 2024

Everything is connected ~

인생은 느낌표!


두둥실 떠오른 이쁜 풍선!  

둥글고 멋진 아치형의 건물들과 나를 반기는 자연뷰!

알록달록 샤방하고 청량한 아이스티!

상큼한 레몬맛! 햇살의 상냥함!

튼튼한 다리와 걸을 때 행복하다고 감사할 줄 아는 습관.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다!

#심금을_울리는 말!

 인생은 깨달음이고 느낌표이다!

세상은 매우 아름다운 것들로 가득 차있다!

나는 4년 전에 인생이 바뀌었다.

11년 이끌어온 성이 모레성이 되었지만 보이지 않는 마음의 성벽은 무너질 리 없고 최선을 다했기에 질량이 보존되듯 슬픈 만큼 에너지가 좋은 방향으로 전환될 것으로 믿었다.

다행히 독은 약으로 #변독위약 되었다.


10~15년 파주 지혜의 숲에서 많은 기획서를 써왔고 무한한 영감의 놀이터에서 축복받은 지혜를 짜낼 수 있었다! 그래서 그곳은 너무나 행복한 추억이 많은 곳이었다. 전쟁터에서 얻은 훈장인지 모르듯

무엇이든 좋은 인연으로 살린다. 우연히 얻은 전시티켓으로도 행복이 무궁무진하게 피어오른다.


핏이 좋은 고급소재 옷을 선물 받은 기쁨! 생전 받아보지 못한 경험치라 더 소중한 순간이다.

그래서 어떻든 나는 휴일마다 사뿐한 발걸음으로 전시장을 돌며 온갖 #선업에너지를 모아 감사할 것들을 찾아다니려 한다!


기쁨은 나눠가지는 것! 기록하는 것!

파주거리는 어디든 사랑스럽다~좋은 곳에 매주 다닐 수 있는 휴일시스템은 정말 감사한 것이다.


이제  다음 토요일은 어찌  보내볼까? 벌써 기다려진다.  하루하루는 전쟁 같은 루틴이더라도 원래 그런 거니까 승리하면 된다. 마음에서 무너지지 않는 #멘털트레이닝!


행복은 마음이 느끼는 것이다~ 마음이 탄탄해지면 어디서든 강하게 행복해진다.  #명상  #수련  

#메디컬  #마음의 재보! #수행 #법화경행자  #감사일기 #손큐  #즐겁자! #신나게  #모든 것이_연결되어_있다! #sgi #seizetheday #serendipity

작가의 이전글 에디 마티네즈! 만다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