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라빛 Dec 31. 2021

[Story4] 발자국은 역사다.


지난 과거의 발자국을 실패라 부르지 않겠다.

어느 것 하나 버릴게 없었고

어느 것 하나 의미가 있었다.


달표면에 발자국을 남기듯

현재 목적지를 향한 필연적 행보였다고 말하겠다.


지난 시간들을 과거에서 바라보면 남루했지만

과거 시간들을 현재에서 바라보면 영롱했었다.


20년간 8번의 승선과 신세계로의 탐험은 결국

지금 작가로서의 풍요롭고 유일무이한 영감이 되었다. 


과거 도전의 목표는 탐험을 위한 항해였지만, 

현재 실행의 목표는 착륙을 위한 비행이었다. 

소설 <춘희>는 미래를 향한 또 하나의 발자국이 되었다. 



도전의 목표는 항해(탐험)이고
실행의 목표는 비행(착륙)이다.








2021년 12월 31일

3년의 시간, 발자취를 남기다.

매거진의 이전글 [Story3] 라빛호21, 2024년 비행을 준비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