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진양 Apr 08. 2023

눈물나게 감사해서..



정말 그랬는데..

예수님을 만나기 전에 나의 삶이 ..

참 .. 어둡고 온통 갈색빛 같았는데..


​고난주간에 안양천을 걷다가..

잎도 없이 나뭇가지만 앙상했던 나무에 ..

어느새 잎이 나고 노란색 초록색 흰색 아름답게

변한 모습을 바라보면서..


​주님을 만나기 전 나의 세상과

주님을 만난 후 나의 세상이

이렇게 달랐는데…

이렇게 변했는데…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정말 너무


감사해서

너무 감사해서…

오히려 죄송한 마음이 들었다.


​우리 주님 보시기에 잘 살고 있는걸까..?

잘 살고싶다..

주님보시기에 기쁘시게..



매거진의 이전글 주일예배 전날 할 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