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진양 Mar 07. 2024

시편46편10절

너희는 가만히 있어

조금 힘들고 걱정되는 일들이 있어서

새벽, 마음 무겁게 예배를 갔는데

시편 46편 10절 말씀을

소리 내어 읽으면서

담대함이 생기고

힘이 나면서 위로가 되었다.

(평소에 좋아했던 말씀이기도 했다 ㅎ)

마치, 우리 하나님께서

나를 괴롭히고 힘들게 하는 모든 것들에

멋지게 짠 나타나셔서

 

걱정하지 마
아빠가 알아서 할게
너는 그냥 보기만 하렴 "


이런 느낌이랄까? ㅎㅎ

웃으면서 이야기하지만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고,

솔직히 당장 문제가 해결될지

시간이 필요할지 모르지만..

그냥 너무 든든하다..

전 무조건 믿어요 주님..

주님이 하시는 모든 일이 옳으시거든요!

이르시기를 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 됨을 알지어다
내가 뭇 나라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내가 세계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하시도다
(시편46편 10절)
교회 새롭게 현수막 달아서 찰칵! 이쁘다 !^^

모두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으신 우리 주님 만나면 좋겠습니다!  : )



매거진의 이전글 시편42편1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