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보스톤 아저씨 Jan 11. 2021

보스톤 아저씨 8회: 뉴질랜드에서 결혼

이건 또 무슨 운명?

94년 1월, 뉴질랜드 직장에 첫 출근을 하였다. 그리고 5개월 후에 나는 건강을 잃었다
" 왜 이렇게 몸에 힘이 없지? 눈도 붓고"
모든게 자동차를 잃어버리고 시작되었다

연구소 생활도 어느덧 3개월이 지날 무렵 어느 날 한 밤중에 밖에서 나는 격한 엔진 시동 소리를 비몽사몽간에 들었다.

"부우웅웅 부릉 부릉"

깊은 잠을 자면서도 문득 이런 생각이 뇌리에 스쳐 지나갔다

"누가 내차를 훔쳐 가는구나"
"일어나서 나가 봐야하는데..."

그런데 이상하게도 몸이 자석에 붙은 것처럼 matt에 딱 달라붙어 일어 날 수가 없었다 (중략)


유투브 애니메이션 비디오



작가의 이전글 보스톤 아저씨-7회:뉴질랜드 왕립연구소에 취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