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당근의 꿈 Jul 01. 2024

2024년 7월 1일 - 갑진년 경오월 병오일




경오월에 병인일... 외로이 보이는 경금이 보이네요.

저리 외로이 있는 경금이 갑경충을 하면 어떤 이야기를 하고자 할까요? 

어찌 보면 화극금으로 아팠다고 말하고 있는 걸까요? 아니면 화로부터 얻은 교훈을 갑목에게 알려주는 걸까요?

어찌 일운 보다 월운의 경금이 더 들어오는 날이네요.

오늘은 병인일 입니다. 경오월에 병인은 인오로 화를 키웠네요. 그렇게 화를 키워 년지의 진토 속 계수를 건드려 주겠네요. 자오충 팍~ 원국으로부터 신자진을 이루는 명식은 자오충을 느꼈을 건데 외로이 혼자 있었으나 화를 보는 순간 울컥 눈물이 날 수도 있었겠다 싶어요. 오늘의 병인은 오롯이 인오를 키위로 결정했으니깐요. 

경금은 힘이 그리 강하지 않아 잠시 일을 멈출 수도 있을 듯해요. 오늘 여러분에게는 어떤 일들이 일어났나요?


수 일간에게...

금생수를 해줘야 하나... 화와 기운으로 경금이 힘을 못 쓰고 있어요. 아직 경금은 화극금 할 준비가 안된 듯해요.

머리 쓰는 일들이 수월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듯해요. 그로 인해 우울하지는 않으셨나요? 저도 오늘 쪼금 우울해졌네요 ^^


목 일간에게...

오늘 식상이 활발히 움직이는 날이에요. 그런데 화극금이니 이런 조직과의 일들이 발생했네요.

경금의 형태가 좋지 않으니 관이 사라졌냐고요? 흠... 그럴 수도 있지만 어쩌면 오늘 조직은 여러분의 말을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할 수 있을 듯해요. 단, 차분히 인성을 써서 조곤조곤 말해요. 


화 일간에게...

나에게 힘 만빵 되는 날... 그런데 이번달은 갑경충 하는 날이니 어쩜 인성 없이 힘 만빵 만들어지는 날을 보냈을 듯해요. 일간이 튼튼하여 식신생재하시는 분이라면 괜찮지만 신약 하신데 순간의 파워업으로 식상을 쓰지 않았기를 바라요. 조금 더 일찍 일운을 올릴걸 그랬어요. ㅠㅠ


토 일간에게...

우아~~~ 토 일간은 인성의 힘을 만빵 받는 날이에요. 생각의 차오름이 느껴져요. 그런데 식상은 잠시 주춤이네요.

현재 생각이 loading 중이에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언행을 멈추고 잠시 생각하는 날이. 생각이 쌓여서 실행하는 날도 곧 오겠죠? 우리는요. 생각하고 움직이고 그리고 움직임으로부터 또 생각하고 그렇게 엉금엉금 성장해 가고 있답니다.

금 일간에게...

오늘 일에 치여 힘들었죠? 사방에서 나를 치는 존재들이 많았네요. 어쩌면 당신에게 오늘은 휴식이 필요한 듯해요. 당신이 힘들 일이 있다는 것을 알아주는 사람이 있어요. 그러니 힘내세요. 오늘은 그럴 수밖에 없었었어요. 괜찮아요. 토닥토닥

매거진의 이전글 2024년 6월 24일 - 갑진년 경오월 기미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