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CAFE GUID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언더프레셔 Sep 10. 2021

풍성함이 남다른
가을 시즌 음료 3

CAFE GUIDE #15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진 공기에 계절의 변화를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부쩍 다가온 가을을 맞아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새로운 시즌 음료를 선보였는데요. 제철 재료에 고소한 우유를 가미한 라떼 메뉴가 주를 이루죠. 가까운 매장에 들러 풍성한 가을의 맛을 경험해보세요.




이디야
포스틱 밀크쉐이크


©ediya


감자튀김보다 더 자주 손이 가는 국민 과자죠. 짭짤한 포스틱과 밀크쉐이크가 만났습니다. 새롭게 찾아온 계절에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디야의 ‘포스틱 밀크쉐이크’를 주문해보세요. 치즈소스를 곁들인 부드럽고 달콤한 쉐이크에 포스틱을 폭 찍어 먹으면 단짠의 정석을 맛볼 수 있을 거예요.




폴바셋
소잘 라떼


©paul bassett


밤과 고구마는 가을에 빼놓을 수 없는 재료들이죠. 영양소 가득한 제철 재료에 소화가 잘 되는 우유를 더했습니다. 가을의 맛을 건강하게 즐기고 싶다면 폴바셋의 ‘소잘 라떼’를 주문해보세요. 달콤한 밤과 고구마 베이스 위에 스페니시 크림과 토핑을 올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라떼랍니다.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starbucks


1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로도 사랑받았던 가을 시즌 음료죠. 스타벅스의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2년 만에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진한 커피와 달콤한 글레이즈드 크림이 어우러진 아인슈페너 스타일의 라떼인데요. 더욱 진해진 치즈 풍미로 이전보다 업그레이드된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 커피가이드 더 알아보기

·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카페라떼’
· 언더프레셔가 생각하는 맛있는 라떼의 기준
·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한 시그니처 라떼 3대장

매거진의 이전글 이탈리아 부럽지 않은 에스프레소 맛집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