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BRAND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언더프레셔 Jan 24. 2022

우유 없이 귀리로 라떼를?
비건라떼의 시작 ‘오트브루’

BRAND #12


채식을 실천해서, 유당불내증을 겪고 있어서, 다양한 불편함 때문에 라떼를 즐기지 못하는 분들이 많죠? 커피는 무지 좋은데 우유가 들어가서요. 핸디엄은 누구나 맛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라떼’를 고민했어요. 우유처럼 부드러운 질감에 고소함까지 겸비한 재료가 어디 없나? 연구에 연구를 거듭했고 식물성 우유인 ‘귀리’ 원액을 발견했어요. 여기에 ‘콜드브루’ 커피를 더했더니 놀라운 음료가 탄생했죠. 바로, 새로운 비건 라떼 ‘오트브루’예요!




SUPER OAT

 


10대 슈퍼푸드로 지정된 ‘귀리’는 식이섬유와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베타글루칸 성분이 풍부한 곡물로 알려져 있어요. 이토록 영양분이 가득한 귀리가 척박한 환경에서도 잘 자라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재배 시기에 물과 에너지를 소량으로 사용해 친환경 식재료로 주목 받고 있죠. 우유 대비 탄소 배출량*이 무려 3배 이상 적답니다. 동물성 우유를 식물성 귀리 원액으로 대체하면, 탄소 발자국을 줄일 수 있고 자연 회복을 도울 수 있어요!


*1L 생산 기준 이산화탄소 배출량 : 귀리 0.9kg / 우유 3.0kg [Poore & Nemecek (2018), Sience]




NO MILK



귀리 원액 특유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질감은 우유를 대체할만큼 새롭고 놀라워요. 그 자체로도 훌륭하지만, 콜드브루 커피와 섞였을 때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죠. ‘오트브루’는 국내 기술로 완성한 귀리 원액 25%와, 핸디엄의 특허 기술을 적용한 콜드브루 커피 원액 20%를 완벽한 비율로 블렌딩한 비건 라떼입니다. 원재료를 아낌없이 담아서 원물 그대로의 풍미와 극강의 고소함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답니다.




NO SUGAR



마트나 편의점에서 접하는 라떼 음료는 단맛을 강조한 제품이 주를 이뤄요. 처음에는 맛있게 느껴지지만, 당 성분이 지나치면 꾸준히 마시기에는 거부감이 들기 마련인데요. ‘오트브루’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매일 마셔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대체 감미료인 액상 알룰로스와 스테비아를 사용해 시판 라떼음료 대비 당 성분을 약 85%* 줄였죠. 단맛은 은은하게 더하고 칼로리는 낮춰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당 함량 : 시판 중인 컵커피 라떼 21g / 오트브루 3g




YES VEGAN



채식을 실천하는 비건도, 유당불내증을 겪고 있는 사람도, 커피를 좋아하는 누구나 YES! 우유 없이 고소하고 부드러운 ‘오트브루’로 친환경 커피 라이프를 시작해 보세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탈리아 비건 인증기관 V-LABEL에서 인증 받은 비건 제품이랍니다. 까다로운 원재료 및 성분 검사와 제조과정 확인을 거친만큼 믿고 마실 수 있어요. ‘오트브루’는 다양한 가치관을 존중하며, 많은 이들이 커피를 더욱 편하게 즐기기를 희망합니다. 


제품명 : 오트브루

용량 : 240mL

판매처 : 핸디엄 온라인 스토어

매거진의 이전글 여름의 열정을 담은 시그니처 아이스 음료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