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소리언니 Oct 14. 2020

2020년도 얼마 안 남았네요!

사랑하는 구독자님들께♡

안녕하세요 오소리 언니입니다.

저는 요즘 이른 아침을 시작하고 있어요.

다섯 시쯤 일어나면 한 시간 반 정도 책을 읽거나 글을 씁니다.


한 해가 어떻게 가버리는지 모르겠네요. 처음 겪는 재난에 나라에서 용돈도 받아보고, 물론 세금으로 다시 뱉어냈지만요. ^^


죽기 전에는 0살 때부터 죽기 직전까지의 나의 삶이  파노라마처럼 눈앞에 빠르게 지나간대요. (사실여부를 직접 검증해 볼 수는 없지만!)


의 시작을 택할 수는 없잖아요. 언제 태어나고, 또는 어느 부모님 자식으로 태어나는지.. 


그런데 여러 고비를 잘 넘기고 "성장"을 하고 나면, 그래도 이 세상에 태어나서 감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하게 태어나 맑은 공기 마시며, 생각할 수 있는 인간으로 태어난 게 너무 감사하지 않나요?


2020년도 얼마 안 남았네요 :)  포기하지 않고 하면, 모든 운들이 나에게로 와서 붙어버려요. 내 몸에 강력한 자기장이 생기는 거죠! 그리고 자기장이 한번 생기기 시작하면 쉽게 사라지지도 않는답니다!


오늘 제 글은 링크로 대신합니다.  네이버 경제 M 메인화면에 서  볼 수 있어요. 링크 걸게요.

  http://naver.me/x7t7I7bs 

요즘 은행에 정기 예금을 하지 않죠?

금리가 내려가는 이유, 채권투자, 리츠, 연금, 원자재 투자에 대해서 알기 쉽게 썼어요.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는 것 같네요. 예쁘게 화장하고 마스크 안 하고 여행 가고 싶네요! 모든 것이 소중하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구독자님들 건강하시고 어제보다 오늘 더 부자 되세요♡

작가의 이전글 고정지출을 줄여야 하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