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서 Aug 04. 2020

바다

나는 작았고

바다로 들어갔는데

아무도 말리지 않았다


모래사장에 신발 자국

뭍으로 나오는 건 내 일이었다


나는 작은 신발 자국을 모래 위에 찍어


누군가는 그게 시체 같다고

어쩌면 다시없을 전설 같다고


나는 작았고

바다는 금세 내 허벅지를 적셔

차오르는 건 일이 아니었는데

아무도 말리지 않았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열여덟, 할머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