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sydoc Dec 26. 2021

정신과 내원을 고민하는 그대에게 진행과정

와디즈 펀딩을 잘 마쳤습니다~

일전에 글을 올린 후 오래만에 씁니다.

사실 제 단독 저서인

정신과 내원을 고민하는 그대에게 외에

동문후배이자, 동아리후배, 그리고 의국 후배인

닥터프렌즈 오진승 선생

그리고 김한준 선생과 함께 쓴

#오늘도우울증을검색한나에게 책의 마무리 작업을 하느라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이 책 역시 마무리작업이 끝났고

1월 중 정식으로 서점에서 뵐 것 같습니다ㅎㅎㅎ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정신과 전문의 3명이 여러 정신질환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컴팩트한 분량으로 선보이는 책입니다

#손바닥마음클리닉 이라는 이름의 시리즈의 첫 책이며

추후 공황장애, 수면장애 등 여러 정신건강의학과의 각론적인 개념으로 접근할 예정입니다


그러고보디 제 단독 저서인 #정신과내원을고민하는그대에게 는 총론으로 볼수도 있겠네요 ^^

우선 와디즈 편딩은 잘 마쳤습니다

애초에 목표 자체가 많지는 않아서

%는 잘 나온것처럼 보이네요 ㅎㅎ

대성공은 아니지만, 그래도 선방했다는 마음파인 대표님의 평이 있었습니다

펀딩을 선택해주신 113명께는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아울러 지금은 인쇄작업이 진행중입니다 

꼼꼼히 검수도 해주시고 ㅎㅎ

이렇게 인쇄되는군요^^

조만간 실제 책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흥분됩니다 


아울러 공저인

오늘도 우울증을 검색한 나에게 는

오늘도 우울증을 검색한 나에게 - YES24


정식출간일이 1월 7일이네요 ^^;;

이 역시 조만간 만나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책 출판작업이 마무리 되는 2022년부터

슬슬 새로운 글도 올릴까 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정신과 내원을 고민하는 당신에게, 와디즈 펀딩 진행 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