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KODAF2023) – 테크/솔루션 (애드테크) 부문 수상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비즈스프링의 기쁜 소식을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비즈스프링은 온라인 고객 행동 및 마케팅 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MarTech/AdTech 분야의 다양한 솔루션과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비즈스프링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테크/솔루션 (애드테크) 부문의 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며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성장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개최되는 시상식입니다. 매년 약 200여편 이상의 디지털 광고 작품들이 출품되고 있으며, 디지털 광고 산업의 발전 및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테크/솔루션 (애드테크)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한 작품은 ㈜런커뮤니케이션즈의 ‘잠재고객의 온라인 행동과 오프라인 신용/교통 카드 승인 정보를 결합한 타겟팅 광고 플랫폼’입니다. 해당 플랫폼은 교통과 카드 승인 이력을 DB화하여 사용자 행동 기반으로 실시간 타겟팅을 지원합니다.
제휴사의 회원정보 및 카드 소비 형태 분석을 통한 타겟 선정이 가능하며, 타겟의 소비 패턴 및 행동을 고려한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마케팅 제안을 지능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수집·통합·가공하여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2023년 비즈스프링은 ‘2023년 유망 SaaS 개발·육성 지원’ 우수 과제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Growth Platform’(그로쓰 플랫폼)은 웹/앱 고객 행동 데이터부터 CRM, POS 데이터까지 고객 전체 여정에서 수집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를 수집 ·병합하여 데이터 기반의 최적화 환경을 제공하는 오픈형 고객데이터 플랫폼입니다.
SaaS 중심 생태계 육성을 위해 국내 유망 SaaS 기업을 발굴하여 고가의 구축형 SW를 SaaS로 전환합니다. 이로 인해 국내 다수의 중소/중견 기업들의 진입 비용을 낮추어 창업·전환·지속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특히, 고객 세그먼트 오디언스 추출 관리를 지원하는 TAM(Target Audience Manager)은 미리 정의한 세그먼트, 즉 고객 그룹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고객 데이터에 대한 깊은 이해가 없더라도 쉽고 빠르게 가치있는 잠재고객을 분류하고 생성·추출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비즈스프링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광고 산업도 이에 맞게 꾸준히 혁신하고 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변화에 발맞추어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기업이 보다 쉽고 스마트하게 데이터 드리븐 영역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스프링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d@bizspring.co.kr / 02-6919-5516
마케팅에서의 데이터 활용 기술과 인사이트
No.1 Data Partner for Data-Driven Growth
비즈스프링
공식 블로그 | 페이스북 | 네이버 블로그 | 유튜브 | 트위터 | 슬라이드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