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세아 Jul 25. 2023

06. 응원하세아

수많은 생각들이 머리에서 쉬질 않아
여유 가득 내 모습은 어디론가 사라졌어
허무하게 가는 시간 새까맣게 타는 마음
꿈꿔왔던 내 모습은 제자리에 멈춰있어

이 길이 맞는 걸까
여전히 알 수 없는 갈림길들
정답을 알고 싶어
앞으로 걸어갈 길 어디로 향하나

거울 속의 내가 아닌 지금 여기 나를 봐
행복했던 순간들의 지난날을 그려봐
누구보다 뜨거웠던 열정을 기억해
내일의 나 응원하는 오늘의 내가 있어

가끔 이런 생각들이 머릿속에 맴돌곤 해
아무도 모르는 곳 어디론가 떠나고파
잠시만 쉬어가자 새하얗게 텅 빈 마음
파도소리 들으면서 바닷가에 누워 보자

이 길이 맞는 걸까
여전히 알 수 없는 갈림길들
정답을 알고 싶어
앞으로 걸어갈 길 어디로 향하나

거울 속의 내가 아닌 지금 여기 나를 봐
행복했던 순간들의 지난 날을 그려봐
누구보다 뜨거웠던 열정을 기억해
내일의 나 응원하는 오늘의 내가 있어
내일의 나 응원하는 오늘의 내가 있어

매거진의 이전글 05. 댕댕하세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