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May 16. 2024

새로운 장난감을 본 반려견의 반응은?

'진짜...이러면......'

반려동물을 키우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반려동물을 위해서 장난감 하나 정도를 사보신 기억들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어떤 경우에는 괜히 사주었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도 있지만 또 사주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도 있죠. 오늘은 경우는 또 사주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반려견의 행동을 보여준 사연입니다.

일본에 살고 있는 한 네티즌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서 반려견을 위해 구입한 장난감 후기를 올려 많은 네티즌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포메라니안을 키우고 있는 이 네티즌은 자신의 반려견인 폰타군을 위해서 새로운 장난감을 구매를 했다고 합니다.


뼈 모양을 하고 있는 이 장난감을 들고 집으로 향한 네티즌은 바로 폰타군에게 이 장난감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장난감을 발견한 폰타군은 아주 격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런 장난감을 아마도 많은 분들이 한번쯤은 보셨을 겁니다. 아니면 비슷한 장난감쯤은 한 번쯤 보셨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과연 폰타군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어떠세요? 새로운 장난감에 대한 호기심을 보이고 있는 폰타군의 모습? 아마도 이렇게 격하게 새로운 장난감을 좋아한다면 또 다른 장난감을 사주고 싶다는 생각도 드실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 역시 "저런 모습을 보면 다른 장난감도 사주고 싶잖아" "정말 기뻐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앞발로 제발 달라고 비는 모습 같아요"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등 다양한 반응등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떠세요? 이렇게 격하게 반응하는 폰타군의 모습이라면 새로운 다른 장난감을 또 사주고 싶은 마음이 드시겠죠? 반려견을 키우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이런 반응에 많이 공감들을 하실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출처:twitter.com/p_190224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글

작가의 이전글 레딧에서 화제가 된 카펫 위에서 쉬고 있는 강아지 사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