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akddo Feb 17. 2022

위로하려 하지 않는 그대 모습이

권진아 - 위로

요즘 가장 위안이 되는 노래.

위로하려 하기보다는 내 이야기에 공감해주는 사람이 간절한 시기.

앞에 앉아 있는 사람이 작은 공감이라도 던져주면 그게 너무 큰 힘이 된다.

외롭지만 그래도 버틸만하달까.




권진아 - 위로 (멜로가 체질 OST)


세상과 다른 눈으로 나를 사랑하는
세상과 다른 맘으로 나를 사랑하는
그런 그대가 나는 정말 좋다, 음


나를 안아주려 하는 그대 그 품이
나를 잠재우고 나를 쉬게 한다
위로하려 하지 않는 그대 모습이
나에게 큰 위로였다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그댄 나의 미래다


나와 걸어주려 하는 그대 모습이
나를 웃게 하고 나를 쉬게 한다
옆에 있어주려 하는 그대 모습이
나에게 큰 위로였다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그댄 나의 미래다



권진아 - 위로 / https://youtu.be/pasUyD6kvSU

매거진의 이전글 맞서서 싸워야하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