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베리타스 Dec 01. 2019

[그림일기/웹툰] 7년, 나의 공황장애 - 약에 대해3

이번 주제 마지막편


공황장애   드디어 ..!
약은 고마운 존재이지만 끌려가서는  되는 존재이고

 그렇다고 두려워  존재는 아니지만 너무 의존할 것도 아닌... ㅋㅋㅋㅋ
친구같이 친구아닌 친구같은 .
암튼 뭐시 중헌지는 아시리라...ㅎㅎㅎ


작가의 이전글 [그림일기/웹툰] 7년, 나의 공황장애 - 약에 대해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