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짧은 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ature Dec 02. 2021

유통기한

12월15일 14:00까지

삼각김밥 뒷면에 적혀있는 유통기한을 봤다

이 날짜가 지나면 이 삼각김밥은 더이상 식품으로

가치를 가지지 못한다


12월 15일 14:01 되어도

변질되는건 아니지만 

그렇게 되는 운명으로 태어났다


어제의 우리는 오늘은 내가 되었다

오늘의 나는 어제의 나와 크게 달라지지 않았는데

마치 유통기한이 있는 물건 처럼

오늘로 더 이상 유통기한이 지난

사람이 되었다


어제의 우리는 오늘은 내가 왜 되었을까? 


매거진의 이전글 피곤의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