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성경어터 Aug 17. 2021

숙소에서 단장하고 나와 비를 맞으니 나온 불평불만

숙소에서 단장하고 나와 비를 맞으니 나온 불평불만

오늘 김형환 교수님의 경영인사이드에 초청받아 라이브에 출연했습니다. 김형환 교수님은 2005년부터 1인기업 비즈니스를 시작하신 1인기업의 대가, 저는 1인기업94기, 프로CEO18기를 수료하였습니다.


숙소에 체크인을 하고, 짧은 운동과 함께 씻고, 새단장을 하고 출발했어요.지하철을 내리고 촬영 사무실로 이동하는데, 글쎄 비가 오는 거예요.

아~이거 촬영하는데 비가 왜 오냐, 찝찝하게...머리 망가지고...옷 엉망 되고...


여러 불평이 나오기 시작하는 거예요.

마음을 고쳐먹고 불평불만을 한번 뒤집어봤어요.

'무슨 좋은 일이 있으려고 비가 오냐...'

'비 오는 데 그냥 맞고 걸어가는 내 모습이 진짜 남자(?)같다...'ㅋㅋㅋㅋ

뒤돌아보면 무슨 나 같이 초짜에 하염없이 부족한 놈(?)이 20년이 되어가는 1인기업 대가를 만나다니요...

인터뷰에 나갈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기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가 꿈꾸던 모습을 이루어가는 과정 속에 그저 감사했습니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불평불만을 접고 세워주신 그분에게 절대적으로 감사를 담아봅니다.

작가의 이전글 당신만의 마스터플랜을 가지고 있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