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EllENA Jan 25. 2022

내 소신에 최선의 선택이 될수있도록...

#정답은없다 #까봐야안다

나도 안다.

내 선택이 틀릴수도 있다는 것.

하지만 틀리지 않았다고 믿는다.

그동안의 대부분이 옳았었고,

적어도 나에겐 늘 최선이었다.


하지만 늘 정답은 없다.

언제나 직접 까봐야 안다.


내가 그동안의 대부분이

옳았다고 하는 이유는

매순간 선택에 신중했고,

선택했다면 그것에만 집중했기 때문이다.


설사 내 선택이 잘못됨을 알았어도

내 선택을 조금더 좋은 방향으로

끌고 가려는데 에너지를 집중했고

덕분에 선택하지 않은 것에 대한

미련과 후회를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


늘 그랬던 것 처럼

만일 틀렸더라도

흔들리지 않을 것이고,

정확히 맞았해도

경거망동 않을 것이다.


지금까지 그래 왔던것 처럼

길이 없으면 길을 내자는 생각으로

오늘 하루도, 내가 숨쉬는 매순간

최선을 다할수 있기를 기도한다.



※개인이 쓰는 자작글 입니다.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태깅과 출처만 밝혀주시면 게시물은 언제든 사용가능합니다.

.

.

.

.

.

.

.

.

.

.

#좋은글귀 #일상흔글 #브런치작가 #워커홀릭 #일하는여자 #선택과집중 #밈 #릴스 #오미크론 #북스타그램 #손글씨 #캘리그라피 #글스타그램 #책쓰기 #글쓰기 #소신과신념 #헬린이 #명언 #소통스타그램 #감사합니다 #확진자 #인친 #감동글귀 #상담 #힐링

매거진의 이전글 행복은 가까이 있는것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