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EllENA Jan 27. 2022

인생은 타이밍이다

해보자 눈치보지 말고

생은타이밍 #눈치보지말자

인생은 정말이지 타이밍!! 이라는 것을

매번 타이밍을 놓치고 나서야 다시금 곱씹는다.



상황이 안되서 / 타이밍이 안맞아서

이 둘은 엄연히 결이 다른 것 이라고 생각하는데

어찌보면 타이밍 이라는 것은 참 애매한

어떤 찰나의 순간인것 같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애매한 이 찰나의 순간은 언제 또 올지는 모른다.

번번이 타이밍을 놓치고 나서 느끼는 것은

"내가 왜 그렇게 눈치를 봤지?" 라는 것이다.



돌이켜 보면 내 인생에서

"그때 그걸 그냥 하지 말았어야 해" 보다는

"그때 그냥 그걸 했어야 해!!" 의 경우가 더 많았다면

당분간은 일단 해보는 것으로 하려고 한다.


#해보자해보자

#하면되겠지

#마음이복잡하다



※개인이 쓰는 자작글 입니다.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퍼가시는건 게시물에 태깅해주시면 사용가능합니다.

.

.

.

.

.

.

.

.

.

.

#좋은글귀 #일상흔글 #일상스타그램 #자기계발 #책스타그램 #브런치작가 #글쓰기 #책쓰기 #손글씨 #북스타그램 #워커홀릭 #일하는여자 #솔로 #릴스 #가면 #찰나의시간 #마음의결 #힐링 #쉼이필요해 #먹부림 #감사합니다 #소통스타그램

매거진의 이전글 내 소신에 최선의 선택이 될수있도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