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설렘댁 Jun 20. 2021

설렘아씨의 이번주 육아꿀팁 #1

이번주엔 아이랑 뭐하고 노나 싶은 분들에게 전합니다.

설렘아씨의 이번주 육아꿀팁!이라는 이름으로 

매주 제가 주저리 주저리 써놓은 육아 관련 정보 트윗을 모아볼까 싶어요.




이번주의 도서

너무나 신기한 책이에요. 역시 어스본이랄까.. 

손전등으로 책을 비추면 숨어있던 그림이 나타나서, 잠자리 책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리즈가 추가되면서 네권 세트로 사면 작은 손전등도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네요.


이번주의 잡화

조구만 스튜디오는 공룡 그림을 아주 귀엽게 그리는 것으로 유명한 일러스트 스튜디오입니다. 

이번에는 거대한 브라키오 인형을 만든대요! 

인형을 좋아하는 아이를 둔 분이라면 한번 구경해보세요.


이번주의 장난감

제가 몇주를 벼르다가 산 메가맥타일즈! 맥포머스와는 다른 자석 교구입니다. 

맥포머스는 끝이 둥글고, 오래된 역사만큼 도안이 많아서 좋은데요. 

메가맥타일즈는 만들어진지 얼마 안된 것 같아요. 

하지만 영롱한 컬러와 더불어 각진 모양 덕분에 쉽게 아이들이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가끔 인스타에서 공구를 하는데, 더 저렴하게 사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음주에도 찾아올 수 있을까요?

정신없이 돌아가는 워킹맘의 일상.. 매주 한번 써보고 싶은데 과연 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이렇게 쓰다보면 저도 육아 정보를 아카이빙 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도 찾아올 수 있길! 무운을 빌어주세요? ㅎㅎ



작가의 이전글 정신없는 아기 엄마, 나뿐만이 아닌 것 같은데? -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