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이번에 체이스에서 Sapphire Preferred 카드에서 역대급 오퍼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려 $1050에 달하는 보너스!
해당 카드로 $4000을 사용하면, 체이스 트래블에서 사용 가능한 $300 credit과 체이스 UR 60000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정도 보너스라면 한국 가는 비행기 티켓을 하나 끊을 수 있고, 아니면 호화스러운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내도 좋지요.
한국과는 달리 카드 연체와 리볼빙이 흔한 미국에서는 신용카드 회사들이 신규 고객들을 확보하기 위해서 점점 많은 신규 개설 보너스를 지급하고있답니다. 이번 오퍼는 아무래도 체이스가 체이스 트래블을 본격적으로 키우기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보입니다.
아래의 리퍼럴 링크를 눌러 "$300 Chase Travel credit + 60,000 bonus points"라고 쓰여있는걸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https://www.referyourchasecard.com/19P/4WPV1I9G46
아래 링크를 통해 카드를 등록하고 호텔을 예약하면 2000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https://www.chase.com/mybonus/20K-travel-offer?
체이스의 UR 포인트가 체이스 트래블에서 1.25 센트 상당의 가치를 가졌다는걸 생각한다면, 약 $250 정도가 되지요.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100을 statement credit으로 돌려준다고 합니다.
https://www.chase.com/mybonus/100-hotel-offer
이 모든 오퍼들을 제각기 맞춰서 받는경우를 계산해보자면:
필요한 스펜딩이 (샤파이어 프리퍼드 카드로 체이스 트래블을 예약한다면) 최소 $4000이고요. 약 35%를 돌려받는 셈입니다.
어마어마하지않나요? 저도 이 오퍼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허겁지겁 카드를 만들었죠.
물론 번거로운 계산이 필요하긴 합니다. 그래도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체이스 샤파이어 프리퍼드 카드만 개통해더라도 남는 장사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