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보경 Jun 27. 2023

썸머 비긴즈

79th Meadowmount School of Music

정말 바쁘게 학기를 마무리하고 여름 캠프를 하러 메도마운트에 왔다. 평소엔 2주일 동안 트렁크를 방바닥에 펼쳐두고 생각나는 걸 차근차근 집어넣는데 이번엔 급히 짐을 싸느라 빼놓고 온 게 한두 개가 아니다 ㅠㅠ ​


여름에 커피 끊고 블랙티로 갈아타겠다고 차 우리는 다시백은 다이소까지 가서 샀으면서 정작 차 상자를 놓고 오질 않나, 액세서리 통도 놓고 와서 여름 내내 귀걸이 하나로 버텨야 되게 생겼고, 내 쿠션 파우더 통은 어디 간 건지 이번에 본의 아니게 부끄러운 쌩얼로 첫날 오리엔테이션을 마쳤다.

이번엔 한국을 떠나는 게 마냥 신나지만은 않았다. 걱정되는 일들도 있고... 나이가 들수록 나 혼자 즐겁자고 이렇게 돌아다니는 게 괜찮은 건가 싶고, 언제까지 이렇게 살 것인지 생각이 많아진다. 하지만 이왕 온 거, 이번에도 음악에 몰두하며 잠시 지내다 가려고 한다. 이번이 마지막인 것처럼.

모든 상황이 마냥 좋아서 해맑은 건 매력이 없다. 복잡하게 얽힌 일들을 안고 가면서도 나의 중심을 찾고 깊은 내공이 언뜻언뜻 비치는 분위기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패컬티 리사이틀 때문에 급히 배워야 하는 멘델스존 바이올린 소나타. 이런 벼락치기 참 오랜만이네;;; 그나저나 멘델스존이 바이올린 소나타를 세 개나 썼다는 거 알았던 사람???


플리츠, 아직 내 나이에 입기는 이른가 싶지만 짐 쌀 때 부피가 확 줄어드니 포기하기가 어렵다.


올여름의 일용할 양식. 과연 끝낼 수 있을까?


좋은 여름 보내세요!

작가의 이전글 사회복지 실습 후기(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