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대월회관홍사장 Sep 19. 2022

태풍의 에너지

삶에서 강력한 에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

#제주 에 간접영향을 주는 14호 #태풍의에너지

가 공간의 색감으로 나타나는 듯합니다


아침에 바람이 조금 강한 듯해서 시설 점검을 위해서 #대월회관 과 사무실 숙소들을 점검하고 들어오면서

바닷가 쪽으로 돌아왔습니다


아침을 깨우는 하늘의 색과 태풍으로 인한 바다의 색이 나름 잘 어울리면서 바람이 채워주는 음향의 조화가  에너지가 상당하게 느껴지네요^^


태풍이 지나가는 시간에 집 앞 함덕 정주 항의 바닷가 앞에서 나의 삶의 흐름에서 나에게 이렇게 강력한 에너지가 생겨날 때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잠깐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태풍의 강력한 에너지는 금방 소멸되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삶에서 강력한 태풍과 같은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내는 분들이 세상을 바꾸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의 삶은 태풍과 같은 강력한 에너지가 아니더라도 조용히 밝아오는 아침처럼 좋은 일하면서 즐겁게 열심히 사는 것도 누군가에게는 맞는  삶의 방식일 듯합니다


나는 조용히 오래오래 즐겁게 살고 싶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제주한우 #제주여행vlog #함덕맛집 #함덕해수욕장맛집
#랜선회식 #선팔 #맞팔 #좋아요 #구독 ##제주여행 #제주여행친구 #제주여행크리에이터 #제주함덕 #대월회관 #육회 #육사시미 #제주여행유튜브 #제주한우맛집  #제주공간크리에이터 #제주영상크리에이터 #제주로컬트립닷컴 #제주로컬크리에이터



작가의 이전글 사업에서 중요해지는 명분-로컬여행사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