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철희 Apr 26. 2024

다이아몬드

나의 마음

아내를 생각하며 쓴 #자유시

10년째 주말부부로 지내고 있음에도

내가 어긋나지 않도록 내 행동 말투 하나하나

모니터링 해주는 그녀

그녀를 위해 올해는 의미 있는 결혼기념일 선물을

준비하려 한다.

제목: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는 무엇인가?  
광물일까, 귀금속일까?  
선물일까, 변하지 않는 것일까?  
혹은 영원의 의미일까?

5개월 후, 그녀는 이 선물을 받아줄까?  
받아주지 않더라도, 나는 이 다이아몬드를 주고 싶다.  
그것이 바로 내 마음이니까.

결국, 다이아몬드는 나의 마음.  
내 사랑의 진실, 내 헌신의 깊이,  
내가 너에게 주고픈 모든 것의 상징.


https://youtu.be/zk6zRWuALM0?si=aV75-S9ElrhRf_xv


이전 05화 Bless roll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