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올림 May 26. 2024

뮤지컬 <미스트> 리뷰

4.1 (*스포일러성 포함)

뮤지컬 <#미스트> 리뷰 (*스포일러성 포함)


 - ‘학전 그린’ 세대였던 내가 다시 찾은 대학로 뮤지컬 무대는 ‘링크아트센터’.. 쾌적해서 좋았지만 옹기종기 박장대소는 이제 없었다

 - 우리 부부보다 나이가 위로 보이는 이들도 이제 거~의 없었다

 - 참신함은 떨어지지만 여배우의 열연 그리고 조명과 무대음악은 참 좋았다

 - 기럭지가 일품인 주인공 남자 배우의 가창력은 큰 아쉬움~ 고생하셨습니다

 - 대.한.독.립.만.세… 여섯 글자는 언제 어디서 들어도 뭉클하구나~

 - 아주 친하고 좋아하는 형 덕분에 눈과 귀가 간만에 호강했네요… 대학로의 연극과 뮤지컬은 늘 옳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녀가 죽었다>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