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담소담 Jun 15. 2024

4주 차 - 베(스트) 셀(러) 3기 모임

막바지를 향해서 


4주 차 모임이 시작되었다. 

표지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었다.


모임 시간 30분 전에 부랴부랴 표지는 이런 느낌으로 할 것이라고

과제제출란에 올렸다. 


다른 분들은 표지에 대해서 고민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는데

나는 의외로 쉽게 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에는 전자책 출판만이 목적이었다.

늘 하나라도 좋으니 출판을 하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


그래도 뭔가 이렇게 하나에 대해서 열정적으로 몰입한다는 것이

가끔은 그리웠는데 

이번 베셀 3기 모임을 통해서 살아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3주 차 - 베(스트) 셀(러) 3기 모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