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담소담 Jun 21. 2024

5주 차 - 베(스트) 셀(러) 3기 모임

모임 마지막날


드디어 마지막 모임이 되었다.

과제는 본문 전부다 마무리, 작가소개, 책소개였다.

모임시작 전에 겨우 모든 과제를 업로드했다. 


상견례까지 하면 총 6주, 

그리고 나머지 1주일은 마무리 짓는 기간으로

어떻게 보면 베셀과 함께한 7주간의 일정인데

이 과정에서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었다.


처음목표는 전자책 출판에만 집중해야겠다. 였는데

베셀을 하지 않았다면 느끼지 못했을 것들이 너무 많다.


특히 가장 큰 것은

베셀을 하지 않았으면 1월 ~ 4월과도 변함없이 똑같은 5월과 6월을 보내고 있을 거라고.

이 점이 가장 나에게 크게 다가왔다. 


스트레스, 압박감을 받지 않았다면 사실 거짓말이지만

눈에 보이는 결과가 전자책이라면

눈에 안 보이는 결과는 나의 가치관이 바뀌었다는 점. 


매거진의 이전글 4주 차 - 베(스트) 셀(러) 3기 모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