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rongplate Apr 21. 2021

나의 그릇, 나의 작음

01



무엇이든 증명해내야 하는 시대에, 나는 증거불충분의 마음을 보냅니다. 수치도 가격도 점수도 매길 수 없는 무능한 마음을 가집니다. 오직 짐뿐일 무거운 마음을 지닙니다.

그러나 애초에 없음이 옳았던 이 마음이 생긴 이상, 알립니다. 굳이 뱉어내야만 속이 시원한 나의 그릇됨, 나의 그릇 작음을 용서하세요.


keyword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