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감성달 Apr 12. 2023

근로애락

즐겁게 일하자 이팀장




오늘은 아주 흥미진진하다. 통화중에 전화가 계속 들어온다. 이렇게 인기가 많다니.

내가 없이는 돌아가는게 없구나.

나의 두뇌는 몇개의 일을 동시에 처리할수가 있는거니. 인간의 한계가 없다는건 나를 두고 하는 말이었구나.

이번 생은 나의 능력을 0%도 남김없이 다 쓸수가 있을것 같아서 정말 뿌듯하다.

자기개발 유투버들이 말하는 자신의 한계를 설정하지 말라는 말이 딱 이거야.

나는 내 한계를 설정한적이 없고 나의 회사도 내 한계를 설정하지 않는구나.

환경설정이 이렇게 중요하다.

운동을 하지 않아도 이렇게 체력이 넘치게 점심시간도 투자할 수 있는 건 내가 타고 났다는 증거다.

나의 능력을 발견할 수 있게 해 준 사장님께 감사할 뿐.

죽을때 내 관에 내 명함을 넣어주길.

매거진의 이전글 주변 사람들 공기의 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