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묘정 Jul 10. 2023

테네리페 여행기 1.아데헤

테네리페에서의 첫날

라이언에어는 비행기 탑승까지 직접 걸어가야해서 미리 좌석을 확인하고 앞쪽인지 뒷쪽인지를 봐야한다.
영국에서 가실 경우, 영국사람들과 함께 줄 서서 기다리지 마시고 바로 출입국 관리자분들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시면 빠르게 짐을 찾으러 갈 수 있습니다.
분명 작다고 했는데 이렇게 컸다. 테네리페 인심 왜 이렇게 좋은거야....반으로 나눠준 것도 너무 좋았다ㅎㅎ


<테네리페의 슈퍼마켓>


테네리페에는 스페인에서 가장 유명한 슈퍼마켓인 MACADONA(코스트코만큼 엄청 큼), 그리고 카나리아 지역에만 있는 SUPERDINO가 있습니다. 아데헤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호텔과 콘도가 모여있는 곳에 슈퍼마켓은 대부분 현지 물가에 비해 2배 정도 비쌉니다. 음식을 해 드실 생각으로 장을 많이 보실 생각이라면 이 두 곳에 차를 가지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테네리페에 방문하는 분들이 대부분 차를 렌트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가셨거나, 콘도에서 음식을 계속 해드실 거라면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사실 저희는 렌트카없이 뚜벅이로 다녔기 때문에 여기까지 가다가 죽을 뻔했습니다. (엄청 높은 곳에 있어서  강제 등산함) 그냥 간단하게 과자, 와인, 썬크림 사실거면 Hiperdino express도 괜찮습니다.

들어갔는데 방이 너무 넓고 크고 좋았다.... 그래서 너무 놀랐음....
수영을 즐기는 엄마ㅎㅎ



아데헤 첫 에피소드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길어졌네요. 빠르게 파바박 업로드 하고 싶었는데, 한달 내내 테네리페를 우려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ㅎㅎ 잠깐 밀린 업무 마무리하고 아데헤 2편을 가지고 올게요!


진짜 기억이 없음...


매거진의 이전글 테네리페 여행기 0.프롤로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