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슬기로운 미니멀 라이프

슬기로운엄마 생활의생존 미니멀


안녕하세요 작가님들! 그리고 구독자님들! 잘 지내셨나요 :) 브런치에 너무나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글을 올리지 못하는 사이 저는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그중에 제일은 <출간 소식>입니다 :)


네!! 브런치 작가에서 이제 실물 책을 낸 작가가 되었습니다. 짝짝짝 (저 셀프 쓰담. 셀프 박수. 전문이거든요 ^^) 

저는 블로그를  쓰고 브런치에 글을 쓸 때마다 나는 작가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엄마들에게도 말씀드려요. 


sns에 글을 올리고 있는 우리는 모두 작가다. 


공개적으로 글을 쓴다는 것에 용기가 필요하잖아요. 그리고 우리는 주제를 가지고 글을 씁니다. 그러니 우리 모두 작가가 아닐 이유가 없지요. 


브런치에 저의 이야기도 많이 썼지만, 미니멀 라이프에 관한 주제로 글을 많이 썼던 것 같아요. 브런치에 올렸던 글들도 제 책에 실려있습니다 :)


먼저는 브런치에서 저의 글을 사랑해주시고 구독해주신 구독자님들 감사해요. 부족한 글을 보시고 위로받았다. 공감한다. 많이 배웠다. 하시는 말씀들 모두 얼마나 힘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그 응원들로 제가 책을 낼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제 삶의 모토죠!! 

슬기롭게 간결하게 꾸준하게


저의 책의 제목은 <슬기로운 미니멀 라이프> 줄여서 <슬미라>라고 합니다 ^^ 기억하기 쉬우시죠?!

슬기로운 엄마 생활 대표 슬엄생 리나가 말하는 <슬기로운 미니멀 라이프>가 궁금하신가요?!


제가 미니멀 라이프를 만나고 변한 전반적인 이야기들과 전업주부 10년 차의 살림 꿀팁들이 알차게 들어갔습니다. <1부 게으르고 싶어 미니멀하는 여자가 살림하는 집>이라는 주제로 '미니멀 인테리어'인 덜어내는 인테리어 내용. <2부 집안일 쉽게 하는 나만의 살림 루틴> , <3부 라이프가 미니멀이 되다>라는 주제로 '재정 미니멀', '환경 미니멀'로까지 이어진 저의 삶의 이야기가 풀어져 있어요. 개인적으로 3부가 하이라이트가 아닌가 싶어요? ^^


현재 알라딘, 예스 24, 교모문고, 쿠팡,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예약판매가 되고 있어요 :)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72138825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1873540?OzSrank=1

관심 가져주시고 주변에 좋은 소문 많이 내어주세요^^ 작가님들과 구독자님들의 파워를 제가 아니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sns는 인생의낭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